기사 메일전송
여수시도시관리공단, 2024년 고객모니터링단 모집
  • 기사등록 2024-03-14 10:32:4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유화)은 시민과의 소통 및 참여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을 실현하기 위해 2024년 3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2024년 제5기 고객모니터링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객모니터링단은 공단에서 운영하는 시설을 집중 모니터링 대상으로 선정하고, △ 시설물·이용 환경의 편리성, 쾌적성 △ 고객 응대 친절도 △ 고객관점의 시설 안정성  등을 비롯해 현장에서 개선이 필요한 사항을 신속하게 파악 및 조치할 계획이며, 간담회를 통해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모니터링단 활동 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활동자 선정 시 포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공단은 2020년부터 시민과의 직접 소통 채널로써 고객모니터링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제시된 의견 수렴을 통해 개선과제를 발굴하고 추진하는 등 체계적인 서비스 개선 환류 체계를 구축하였다.

 

특히 2023년은 활발한 모니터링 활동을 추진하여 전년대비 50% 이상의 추가 성과를 달성하였다. 다국어 QR코드 안내 확대 및 휴게시설 조성 등 주요내용들이 제시되었으며 이 중 97%를 수용조치하였고, 전년대비 칭찬 의견 또한 3배 이상 증가하는 등의 성과를 창출하며 적극적인 시민의 의견 수렴을 통해 고객서비스를 향상시켜왔다.

 

제5기 고객모니터링단은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 9개월 간 활동할 계획이며, 공단 홈페이지(www.yumcorp.or.kr)에서 ‘고객모니터링단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aquamarinee32@yumcorp.or.kr)을 통해 접수하거나, 각 시설별 현장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공단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 의견을 수렴하여 소비자중심경영 실현이 가능하도록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도시관리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공단 모니터링단 담당자(☎ 061-652-8216)에게 하면 된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99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