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함평군, 김영록 전남도지사와 함께하는 도민과의 대화 ‘성료’ - 함평 미래 지역발전 비전 실현을 위해 공동 노력 다짐
  • 기사등록 2023-11-22 17:31:38
기사수정

 전남 함평군이 지난 21일 함평국민체육센터에서 김영록 도지사와 함께하는 도민과의 대화를 개최했다.


도민과의 대화 장면, 김영록 전남도지사의 주재로 이상익 함평군수, 윤앵랑 함평군의회의장, 모정환 전남도의원, 현장과 온라인으로 참여한 군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함평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김영록 전남도지사의 주재로 이상익 함평군수, 윤앵랑 함평군의회의장, 모정환 전남도의원, 현장과 온라인으로 참여한 군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도민과의 대화 행사 후 기념촬영

 이날 행사는 이상익 군수의 환영사와 함평 미래 지역발전 비전의 설명을 시작으로 김영록 도지사의 도정보고, 군민 건의 및 질문에 따른 답변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김영록 도지사는 1조 8천 400억 규모의 함평 미래 지역발전 비전 추진을 위해 전라남도와 함평군이 더욱 협력할 것을 강조했다.

 

 또한 이상익 군수는 농기계 셀프 세척 시설 설치지원 사업비 5억원 지원을 요청했으며 이에 김영록 도지사는 흔쾌히 지원을 약속했다. 


 아울러 주민들은 건의사항으로 ▲마을단위 LPG배관망 구축사업 지원 확대 ▲해보천 하천재해복구사업 사업구간 연장건의 ▲해보천 준설 ▲군도 20호선 노선의 지방도 808호선 편입 건의 등의 사업을 요청했다.


 김영록 지사는 “함평 발전을 위한 함평군민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청취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전남도와 함평군이 더 나은 미래를 꿈꾸며 도-군이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소통하고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함평 미래 지역발전 비전 추진 등 함평 발전을 위해서 군민과 행정이 하나돼 움직이겠다”며 “군민 모두가 행복하고 잘사는 함평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남인터넷신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20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