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전북중부지부-픽시스트, 학대피해아동 가정 지원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 - 픽시스트, 학대피해아동 가정 위해 412만원 상당의 티셔츠 100장 후원 - 전주완산아동보호전문기관 통해 아동 100명에게 전달 예정
  • 기사등록 2023-08-10 17:36:2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굿네이버스 전북중부지부(지부장 조자영)는 ㈜픽시스트(대표 채장병)으로부터 학대피해아동 100명을 위해 412만원 상당의 후원물품(티셔츠)을 전달받았다고 27일(목), 밝혔다.

 

㈜픽시스트는 커피머신 및 주방기기 판매, 설치와 A/S, 커피 원두를 제조 및 납품하고 있는 카페 종합 컨설팅업체로, 전달식은 ㈜픽시스트와 같은 건물에 위치한 카페 S.T에서 진행됐으며 ㈜픽시스트 채장병대표 외 전주에 위치한 포레스트리카페 이인승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이번 후원물품(티셔츠)은 5월에 진행한 ㈜픽시스트와 함께하는 전주카페 5곳의 전주카페투어 기부 캠페인을 통해서 마련되었다. 기부 캠페인은 전주카페투어에 해당하는 매장 방문 후 가족(부모님 혹은 자녀)과 매장 이용 후, 행사 매장 스토리 태그 1개당 티셔츠 1장이 학대피해아동 가정에 기부되는 캠페인이다. 기부 캠페인에는 포레스트리(금암동), 연월(송천동), 응삼커피(평화동), 뉴웨이브(효자동), 굿베이크샵(고사동) 총 전주카페 5곳이 참여하였다. 후원물품(티셔츠)은 전주시 완산구 지역 내 학대피해아동 100명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조자영 굿네이버스 전북중부지부장은 “학대피해아동 가정을 위해 나눔에 앞장서준 픽시스트 대표님과 기부캠페인에 함께 참여해준 카페 사장님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후원물품은 학대피해아동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채장병 ㈜픽시스트대표는 “가정의 달에 진행했던 기부 캠페인을 통해서 학대피해아동 가정에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전주시 내에서 선한 영향력을 끼치기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북중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복지전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북중부지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48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