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운남면 새마을협의회 전봉식 회장, 백미 30포 후원 - 추석 명절 맞아 어려운 이웃 위해 따뜻한 나눔 실천
  • 기사등록 2022-08-30 17:24:1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무안군 운남면(면장 김나연)은 지난 29일 운남면 새마을협의회 전봉식 회장이 추석 명절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30포(600kg)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운남면 새마을협의회 전봉식 회장이 추석 명절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30포(600kg)를 운남면사무소에 기탁했다.

전봉식 회장은 그동안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성금 모금, 집 고쳐주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해왔으며 면 소재지 주변 풀베기, 쓰레기 수거 등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날 기탁된 백미 30포는 이번 추석 이전에 맞춤형복지팀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독거노인, 장애인, 희귀질환자, 저소득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전봉식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소외된 이웃들이 추석명절을 따뜻하게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서 쌀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나연 면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불구하고 정성스럽게 농사지은 쌀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며“기탁해주신 쌀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백미 30포는 이번 추석 이전에 면 맞춤형복지팀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독거노인, 장애인, 희귀질환자, 저소득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34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