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15회 광양만권 경영인 조찬 강연회 열어 - 김효준 BMW코리아 대표 초청
  • 기사등록 2009-12-16 18:51:25
기사수정
 
광양시는 12. 16(수) 오전 7시에 기업체 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효준 BMW코리아 대표를 초청하여 "글로벌 경쟁력, 글로벌 리더십"이란 주제로 광양만권 경영인 조찬 강연회를 개최했다.

호텔 필레모에서 개최하는 이번 조찬강연회는 글로벌 경쟁에서는 철학과 가치를추구하는 기업만이 생존 할 수 있으며 끊임없는 혁신과 창의성을 요구하는 시장경쟁에서 변화를 주도하고 투명하고 윤리적인 수익창출 시스템을 마련 할 수 있는 글로벌 경쟁력과 글로벌 리더십의 필요성에 대해 강연했다.
 
김효준 대표는 1995년 BMW코리아 상무이사로 취임했으며 2000년에는 입사 5년만에 BMW코리아 사장에 임명 된 뒤 연 평균 70%의 가파른 성장률을 기록하며 한국내 고급시장의 리더로 자리매김하였고 2003년 아시아인 최초로 BMW의 본사임원에 등재되었다.

공격적인 경영전략과 고객 감동의 신화로 CEO의 새로운 이상형을 실현하고 있는 BMW코리아 김효준 대표이사의 철학과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 비밀병기를 들을 수 있었다.

광양만권 경영인 조찬강연회는 광양만권의 경영인에게 새로운 정부정책과 경영정보, 지식을 제공하기 위하여 지난 2007년 3월부터 14회에 걸쳐 개최 해 왔는데 금년에도 원희룡 국회의원과 홍석우 중소기업청장, 오상봉 산업 연구원장을 초청하여 강연회를 가진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9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