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호와의 증인 순천 지역대회, “사랑은 없어지지 않습니다” 개최 - 2∼4일, 순천 팔마실내체육관에서
  • 기사등록 2019-08-02 16:00:59
기사수정

 

여호와의 증인 '사랑은 없어지지 않습니다'를 주제로 한 3일간의 대회가 2일 순천 팔마실내체육관에서 열리고 있다.

(순천=전남인터넷신문) 지난 5월초 부터 전 세계의 여호와의 증인은 "사랑은 없어지지 않습니다”를 주제로 한 3일간의 대회가 세계 곳곳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2일부터 4일까지 전남 순천시 순천 팔마실내체육관에서 동일한 주제의 대회가 열리고 있다.

 

증오와 혐오에 의한 사건들이 연이어 보도되고 있는 가운데 “사랑은 없어지지 않습니다”라는 대회 주제가 마음을 이끌리게 있다.

 

여호와의 증인은 순천 대회를 위해 순천, 여수, 광양, 사천, 하동, 진주 등 이 지역 근방에서 초대장을 약 3주간 배부 했다.

 

이 대회의 프로그램 주요점과 대회 프로그램은 성경 원칙이 어떻게 사람들에게 실용적인 도움을 주는지 살펴볼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금요일 프로그램에서는 어린 시절의 상처나 만성적인 질병이나 가난과 같은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어떻게 사랑이 도움이 되는지 알아볼 것이다.

 

둘째날 토요일 프로그램에서는 남편과 아내와 자녀가 서로에게 사랑을 나타내는데 성경 원칙이 어떻게 도움을 주는지 대해서도 알아볼 에정이다.

 

마지막날 일요일 프로그램에서는 “증오가 가득한 세상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는가?”라는 주제의 성경 공개 강연이 있을 예정인데, 그 강연에서는 편견과 증오를 극복하는 법을 다룰 것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593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