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프랑스-영국-멕시코의 스트리트 풋볼러, 한국에 도전장 - 아디다스 글로벌 스트리트 풋볼 대회
  • 기사등록 2017-10-15 16:35:5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아디다스 코리아(대표 에드워드 닉슨)가 14일(토)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있는 아디다스 더베이스 풋살장에서 글로벌 스트리트 풋볼대회인 ‘HTC탱고 어택’을 진행했다.

 

이는 탱고 리그 챔피언 브리스 나노우(프랑스), 세운 아레에(영국), 호세 루이스(멕시코)선수와 2017 U-20 월드컵 16강의 주역 송범근(고려대), 정태욱(아주대) 선수가 한 팀을 이루어, 국내 아마추어 풋살 선수들과 함께하는 5:5 풋살 경기로 행사 전부터 국내 축구팬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행사에는 방송인 이상민, 배우 정혜성, 2am 출신의 임슬옹이 참석, 근황 토크와 함께 경기 전 참가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후 5:5 풋살 경기에서 스트리트 풋볼 글로벌 챔피언들은 프리스타일의 창의력이 넘치는 플레이를 잇따라 선보여 관람객들을 열광시켰다. 또한 함께 팀을 이룬 송범근, 정태욱 선수들도 이에 못지 않은 프로 기술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아디다스는 참가한 축구 팬들을 위해 경품 행사, 축구 용품 체험존, 커버 스타가 된 듯 인증샷을 촬영하는 포토월, 케이터링 등도 구성해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 날 경기는 아디다스 풋볼과 더베이스 서울의 페이스북 페이지, 아프리카TV 등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 되어 풋볼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행사에 참가한 스트리트 풋볼러 브리스 나노우 선수는“이번 행사를 통해서 한국을 방문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가 보여준 자유롭고 자신감이 넘치는 플레이가 한국 축구 팬들에게 영감을 주고, 좋은 추억으로 간직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에 방한한 브리스 나노우(프랑스), 세운 아레에(영국), 호세 루이스(멕시코)가 포함된 아디다스 탱고 스쿼드 선수들은 전 세계 15개 도시에서 발굴된16 - 20세 축구 크리에이터들로서, 아디다스 스포츠 17 캠페인 ‘HERE TO CREATE_새로운 나를 만들다’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지단 감독과 마르셀루 선수와 함께 영상에 출연, 창의력이 스포츠 경기와 삶, 세상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를 보여주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122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렇게 예쁜 꽃이 내곁에’ 강진 수국길축제 성황
  •  기사 이미지 ㈜금양,‘2024 부산 모빌리티쇼’통해 국내 최초 4695 원통형 배터리 장착 완성차 4륜구동 시연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