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흥군 협회장기 직장 및 사회단체 남녀배구대회 성료 - 44개팀 800여명 참가 동호회원 화합과 결속 다져
  • 기사등록 2007-11-26 07:56:00
기사수정
 
장흥군(군수권한대행 박만호)에서는 지난 24일과 25일 양일간 장흥실내체육관 및 보조경기장에서 제40회 장흥군 배구협회장기 남․여 직장 및 사회단체 배구대회가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24일 오후 개회식을 시작으로 44개팀 8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띤 경기가 진행되었는데 광주, 전남 인근 시․군 배구동호회원 20개팀이 함께 참가하여 회원들간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배구인구의 저변확대는 물론 건강증진과 여가선용 등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위성석 장흥군 배구협회장은 \"웰빙 시대를 맞아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배구는 장소나 시간, 사람에 관계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운동으로 개인의 기량보다는 전체적인 팀웍이 승패를 좌우하는 화합의 스포츠로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으며 생활체육으로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경기에서는 남자 직장부에서는 장흥군청이 우승, 장흥고등학교팀이 준우승, 유치청년회, 장흥읍교회에서 3위를 차지했고 남자 동호인부에서는 대덕천관동호인회가 우승, 완도 금일동호인회가 준우승, 회진동호인회, 강진작천동호인회가 3위를 차지하였다.

또한 여자 동호인부에서는 광주시 상무동호인회가 우승, 목포시 어머니동호인회가 준우승, 장흥예양동호인회, 목포생활체육동회인회에서 3위를 차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1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