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5월, 곡성세계장미축제 글로벌경영 축제 시작 - 협찬기업과 프로모션 업무협약 체결
  • 기사등록 2017-04-11 14:20:24
기사수정
▲ 장미축제 글로벌 경영시작
[전남인터넷신문] 곡성군 오는 5월 19일부터 섬진강 기차마을에서 개최되는 제7회 세계장미축제에 기업체와 손잡고 프로모션을 함께하는 글로벌경영 축제에 시동을 걸었다고 밝혔다.

군은 지난 11일 군청 소통마루에서 제7회 곡성세계장미축제 기간동안 웨딩존 운영을 위해 협찬기업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프로모션을 함께하기로 밝혔다.

이날 협약에는 곡성군, 코오롱모터사이클 MINI(지점장 조우석), HONDA 모터사이클 광주딜러협회(대표이사 노태용), 월간웨딩 21(대표 방승희)이 협약에 참여했다.

군은 장미축제 기간동안 장미와 결혼을 주제로 하는 웨딩존을 운영한다. 장미공원 유리온실에 웨딩 스튜디오를 만들고, 잔디광장 야외에서 작은 결혼식이 진행된다. 예쁜 리본과 꽃으로 장식된 웨딩카와 미니스쿠터는 관람객에게 포토존으로 제공된다. 느티나무길에는 웨딩숲길이 조성된다.

코오롱모터스 MINI, HONDA 모터사이클 협찬사는 오픈 웨딩자동차 2대와 분홍색 미니스쿠터 3대를 축제기간동안 무상으로 제공하고, 프로레이싱 포토타임을 제공한다.

월간 웨딩21은 잔디광장에서 관광객이 참여하는 작은 결혼식을 진행하고자사 월간잡지에 기획기사로 제공한다.

한편, 군과 협찬기업은 웨딩존 운영과 세계장미축제에 대해 SNS포스팅, 홈페이지 광고 등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하는 등 상호 협력키로 했다.

유근기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곡성세계장미축제가 글로벌 경영축제로 다가가는 출발점을 마련했다.” 고 말하면서 “세계장미축제에 다양한 프로모션 런칭행사를 진행해 기업들의 축제참여와 관심도를 이끌어내는 등 세계적인 축제로 만들갈 것”을 약속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943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제47회 보성다향대축제 성공 기원 ‘강속구’ 던져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