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부인회 순천시지회, 어려운 이웃에 난방비 300만원 후원
  • 기사등록 2016-12-12 17:54:1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조병규]한국부인회 순천시지회(회장 최두례)는 12일 순천시 동천변에 있는 꽃길에서 후원대상자, 단체 회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이웃돕기」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린제노인복지센터, 장애인가족지원센터 등 5개 시설과 장애가정, 다문화가정, 조손가정 등 7가구에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300만원의 난방비를 후원하고, 점심식사를 대접하는 등 훈훈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한국부인회 순천시지회는 매년 바자회를 통해 후원금을 마련하여 연말에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으며, 이번 후원금은 지난달 22일에 개최한 ‘제40회 다문화가족과 함께 하는 사랑의 바자회’의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최두례 한국부인회 순천시지회장은 “올해도 회원들과 함께 기쁜 마음으로 ‘사랑의 이웃돕기’ 행사를 준비하였다. 난방비 후원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겠다.“고 밝혔다.

 

조충훈 순천시장은 “매년 잊지 않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준 한국부인회 순천시지회에 감사드리며, 어려운 시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 주시라.”고 격려하였다.

 

한편, 한국부인회 순천시지회는 소비자고발센터 운영 및 소비자 교육 등 소비자보호사업, 로컬푸드 먹거리 개발 및 요리 시연회, 훌륭한·모범 어버이 시상 및 위로연, 다문화 가정 시상 및 다문화 온공동체 만들기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810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