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순천노동고용플러스센터 신현수 소장과 2016 저명인사 자원봉사 릴레이
  • 기사등록 2016-07-27 18:17:5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순천시자원봉사센터(소장 김일중)와 순천노동고용플러스센터(소장 신현수)는 순천시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와 나눔에 앞장서는 계기를 마련하고, 자원봉사 나눔 문화 확산과 행복공동체 건설의 기초를 다지고, 사회지도층이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계층과의 의사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기 위해 ‘2016 저명인사 자원봉사 릴레이’를 실시했다.

 

이번 저명인사 자원봉사 릴레이 활동 주자는 순천고용노동플러스센터 신현수 소장으로 27일 순천인선요양원에서 순천노동고용플러스센터 직원(5명)들과 순천사랑 해피바이러스봉사단 5명이 함께 청소, 배식·식사 도우미 봉사 활동을 실시했으며, 어르신들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신현수 소장은 “생소하던 자원봉사활동을 이런 프로그램을 통해 몸소 경험해보니 왜 보람을 느끼는지 이해가 된다.”며, “작은 나눔과 배려가 어르신들에게 큰 행복이 되어 돌아간다는 것을 오늘 봉사활동을 통해 느꼈고, 순천노동고용플러스센터는 앞으로도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와 지원을 통해 자원봉사 문화 확산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김일중 소장은 “저명인사 자원봉사 릴레이 활동에 뜨거운 관심을 가져주시고 적극적인 참여를 해주신 순천노동고용플러스센터 신현수 소장님 외 직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사회지도층의 봉사활동이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활동이 되기를 희망하고 나눔 문화 확산의 장이 되길 바라며, 저희 센터에서도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을 만들어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원봉사센터에서는 기업 및 단체와의 MOU를 체결하여 지역의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다문화가정 등 사랑의 자매결연 행사를 펼쳐나가고 있으며 지역의 기업 및 기관 단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

 

기타 문의사항은 순천시자원봉사센터 749-3845/3195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695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렇게 예쁜 꽃이 내곁에’ 강진 수국길축제 성황
  •  기사 이미지 ㈜금양,‘2024 부산 모빌리티쇼’통해 국내 최초 4695 원통형 배터리 장착 완성차 4륜구동 시연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