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흥군, 국제통합의학박람회도, 편백정유 시장 진출도 ‘성공’ - JW중외제약, 지앤지와 박람회 성공과 편백정유 시장확대 위해 업무협약
  • 기사등록 2016-07-21 16:35:1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 장흥군(군수 김성)은 지난 21일 JW중외제약(대표 한성권), 지앤지(대표 강태구)와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성공개최와 편백정유 시장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은 장흥군에서 생산한 편백정유 활용 제품의 시장확대와, 올해 개최되는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관광객 유치 및 홍보 활동에 서로 긴밀히 협조할 것을 전제로 체결됐다.

 

1945년 설립된 JW중외제약은 국내를 대표하는 제약전문 기업 중 하나로 수액류계가 주력상품이다.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지앤지는 2006년 설립된 중외제약의 사업 파트너로 대표상품으로는 피톤케어휘산기, 피톤치드 자동분사기, 미스트 등이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 김성 군수는 “중외제약, 지앤지와의 3자간 업무협약을 통해 장흥군의 편백 관련 산업이 더욱 발전할 것으로 기대한다. 아울러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긴밀한 협력관계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통합의학, 사람으로 향하는 새로운 길을 열다’라는 주제로 장흥군 안양면 비동리 일원에서 우는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33일 간 개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691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하얀 눈으로 덮인 담양 관방제림과 메타세쿼이아길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율포솔밭해수욕장, 해맞이객 2만 명 북적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