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순군(군수 전완준)은 14일 도 인재육성장학금 장학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2층 소회의실에 있은 장학금 전달식에서 전완준 화순군수는 \"21세기 지역발전을 주도할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여 장학금을 지급하고 격려함으로써 학습의욕을 고취하고 지역발전에 기여할 핵심인재를 양성하는 데 뜻이 있다\"며 \"미래를 이끌어 나갈 청소년들이 바르고 곧게 자라나야 우리 군이 더욱 발전할 수 있다고 확신하며 이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전 군수는 \"하고자 하는 열정이 있으면 얼마든지 개개인의 뜻을 펼쳐 나갈 수 있다\"며 \"꿈을 버리지 말고 더욱 더 학업에 정진하여 사회의 핵심 인재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장학금은 대학생 200, 고등학생 50, 중학생 20, 초등학생 10만원이다.
화순군은 도 인재육성 기금 조성에 4억6700만원을 출연하였고 앞으로도 4억1800만원을 더 출연할 계획이다.
이날 장학금을 받은 학생은 다음과 같다.
▲성적우수 이완재 (화순실고 2) 장혜일(능주고 3) 박진솔(호남대 인터넷 소프트웨어 1) 김성훈(호남대 사회복지 4)
▲봉사선행=이제원(화순초 6) 조태영 (화순제일중 2) 김수용(화순고 1)
▲저소득 자녀=김정인(화순제일중 2) 김다정(화순실고 2) 박기영(능주고 2) 손지혜(원광대 인문 4)
▲장한 대학생=진실로(호남신학대 음악 1)
▲검정고시=한상훈(화순고 2)
▲특기자(체육)=양단비(순천강남여고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