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그동안 농기계부착용 안전스티커, 엽서형태의 공한문 발송 등 다양한 홍보활동으로 조합원 및 지역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아왔던 구례군선관위는 본격적으로 조합장선거 홍보전에 들어갈 전망이다.
특히 구례군선관위에서는 탁상용 미니배너를 제작하여 각 조합 금융창구, 마트 계산대 등 조합원 등의 눈에 잘 띄고 주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장소에 설치하는 등 생활현장을 이용한 맞춤형 홍보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탁상용 미니배너의 주요내용은 ▲ 공명선거 동참 및 위법행위 신고․제보 ▲과태료 및 포상금 제도 안내 ▲ 투표참여 당부 ▲ 조합장선거 투표일 및 투표시간 안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례군선관위 관계자는 “보통 리플릿 형태로 제작된 일반 홍보물의 경우 조합원 등 유권자들이 내용을 자세히 읽어보지 않는 경향이 있어 선거정보 제공에 어려움이 있으나, 정보의 접근성과 이해력을 높일 수 있도록 제작한 미니배너의 경우 조합원들의 관심을 높이고 정확한 선거정보가 전달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고 홍보효과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합장선거와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국번 없이 1390이나 구례군선거관리위원회(061-781-1390)로 전화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37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