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경찰청 관내 사건사고
  • 기사등록 2008-08-26 12:15:00
기사수정
(서부경찰서 상습절도 혐의자 검거)

서부경찰은 심야에 부유층 아파트 단지에 주차된 고급차량을 대상으로 준비한 돌로 주수석 찰문을 파손하는 방법으로 20여회에 걸쳐 골프재 등 싯가 5,000여만원 상당품을 절취해온 장모(남,37세)를 검거하였다.

장씨는 유흥비를 마련하고자 08, 7월 03:00시경 광주시 서구 ㅇㅇ아파트 지하 주차장에 주차된 김모씨(남,48세) 소유의 그랜져 차량 조수석 창문을 파손한 후 트렁크에 들어 있던 골프채 300만원 상당을 절취하는 등 3월경부터 20여회에 걸쳐 상습적으로 절취하였다.

경찰은 아파트 주변 탐문수사로 용의자가 이용한 레간자 차량번호를 확보하고 추적 중 상무지구 ㅇㅇㅇ찜질방 주차장에서 차량을 발견 잠복하여 검거 구속영장을 신청하였다.

(동부경찰서 미성년자 성폭력 용의자 검거)

동부경찰은 찜질방에서 만난 가출여중생에게 접근 술을 사주고 잠을 재워주겠다고 접근하여 광주시 동구 ㅇㅇ모텔로 유인하여 북구거주 김모양(여,14세)을 차례로 윤간.강간한 윤모(남,33세) 김모 등 4명을 검거 청소년보호법 위반혐의로 검거하였다.

경찰은 신고를 접한 후 피해자 김양 등을 원스톱지원센터에서 조사 후 보호자에게 인계하고 인적사항이 확인된 김모는 피시방에서 검거하였으며 윤모는 여경기동수사대에 의해 청소년성보호법 위반혐의로 동부경찰서 유치장에 구속되어 있는 사실을 확인 검거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15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