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안우체국(국장 조봉태)은 지난 8월 5일 무안우체국 전 직원과 함께 2008년 서비스헌장 개정 선포식 행사를 거행하였다. 2008년 개정된 서비스헌장은 무안우체국 이용고객 설문조사 결과와 고객대표자회의를 통해 심의 후 개정하여 우편 및 금융서비스를 한층 더 발전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였다.
개정된 서비스헌장의 구체적 이행표준은 무안우체국에 상시 비치되어 있으며 인터넷(http://534.epost.go.kr)으로도 확인이 가능하여 누구나 열람 할 수 있다.
또한, 매월 자체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도록 하고 불편사항에 대하여는 즉각 시정 조치하여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매월 서비스헌장의 날을 추진하여 우체국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헌장홍보 및 음료와 차를 제공하는 등 지역민과 함께하는 우체국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