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경대-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명품딜러양성 MOU"
  • 기사등록 2013-06-20 14:56:17
기사수정
- 대경대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맞춤형 딜러’ 교육 가동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경대 측에 ‘딜러양성 위한 프로그램 파격 지원’- 대경대 전공 재학생,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취업 문 ‘활짝’-

 
[전남인터넷신문]대경대가 영국 명차 브랜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와 손을 맞잡고 ‘명품 딜러’ 양성에 힘을 모은다고 밝혔다.

오는 19일, 대경대 캠퍼스에서 대경대와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우수 딜러 양성을 위한 산학교류 협약을 맺은 것. 협약식에 따라 향후 양 기관은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맞춤형 딜러’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가동하게 된다.

협약식에는 대경대 김은섭 총장과 주요 보직자와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데이비드 맥킨타이어(David Mclntyre) 대표 및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데이비드 맥킨타이어(David Mclntyre) 대표는 “대경대는 한국 유일의 자동차딜러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이라 평가하면서 “향후 대경대 자동차딜러과 재학생들이 딜러분야의 최고 인재로 성장하도록 양 기관이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양 기관이 산학협력 함에 따라 오늘 9월부터 재학생 인턴십 프로그램과 산학교육과정 공동개발 등의 자동차 세일즈 전반에 대한 체계적 교육을 운영한다.

우선, 재규어 랜드로버의 우수 딜러들과 전문강사들이 대경대 강의실에 올라 자신들의 실무경험과 노하우를 전공 재학생한테 직접 전달한다. 브랜드 자동차의 정보와 판매, 고객 판매 촉진 등의 세일즈 교육과 딜러 소양교육도 동시에 가동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측은 매년 40명의 우수 재학생을 선발해 장학금과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인턴십 참가자 중 우수 재학생에 한해서는 졸업 후 우선 취업의 혜택을 파격적으로 제공, 이 대학 자동차딜러과 재학생의 취업활로가 더욱 넓어질 전망이다.

김송병 (자동차딜러과 학과장) 교수는 “세계명차 브랜드와 손을 맞잡고 딜러를 육성한다는 점에서 재학생의 취업의 질 및 취업 경쟁력 향상으로 이어질 것”이라 분석하면서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의 상호협력을 통해 국내 최고 딜러 양성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대경대 자동차 딜러과는 재학생 인턴십과 현장교육 활성화 통해 매년 우수 딜러를 양성하고 있다. 특히, ‘감성 세일즈’를 무기로 한 여성 딜러와 취업 3년만에 3억 연봉딜러가 된 벤츠 딜러 정근 씨를 배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030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