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여수소방서, 2025년 전남소방기술경연대회 구급분야 1위 2025-04-05
김승룡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여수소방서(서장 박원국)가 2025년 3월25일 전남소방본부에서 개최된 소방기술경연대회 구급 분야에서 참가한 소속 구급대원들이 1위를 달성했다.

  

2024년도 구급전술분야 3위에 이어 올해 좀더 발전한 모습으로 여수소방서가 전남소방기술경연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2년 연속 좋은 소식을 전하게되었습니다.

  

소방기술경연대회는 평소 화재진압·인명구조·응급처치 기술 등을 스스로 연마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소방기술을 촉진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었고 구급 분야 경연에서 두 번으로 나뉘어 진행한다.

  

1차 경연은 전문심장소생술이고 2차는 다수사상대응전술로, 소방장 김정현 오영식, 최유석 소방교 한은진, 소방사 서영빈 등이 구급분야에 참여했다.


이들은 많은 출동으로 바쁜 와중에도 틈틈이 대회를 준비했으며 실수 없이 경연에 임해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여수소방서 박원국 서장은 “강인한 정신력을 바탕으로 각종 재난을 이겨내고 꾸준히 훈련해 좋은 성적을 거둔 선수 여러분 모두 애썼다”며 “이번 대회에서 보여준 강인한 체력과 판단력, 구급기술을 바탕으로 시민에게 더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 기사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