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남구구립아이꿈어린이집 ‘플리마켓’ 희망나눔기금 전달 2025-02-23
서성열 jnnews.co.kr@hanmail.net

제공=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전남인터넷신문]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정용진 본부장)는 남구구립아이꿈어린이집(원장 김연)로부터 국내외 소외된 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24일(월) 밝혔다.

 

좋은이웃유아기관(나눔인성교육사업)은 1:1 결연을 통해 아프리카 모잠비크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뿐 아니라 참여 유아기관 원아가 지구촌 이웃을 이해하고 따뜻한 인성을 가진 세계시민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나눔 인성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김연 남구구립아이꿈어린이집 원장은 “이번 플리마켓을 통해 우리 어린이집 아이들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하고 나눔의 가치를 배우는 좋은 기회가 되었고, 앞으로도 우리아이들이 바른 성품으로 나눔의 가치를 배우며 실천하도록 교육 하겠다”라고 전했다.

 

정용진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장은 “소외된 아이들을 위해 흔쾌히 후원금을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마음이 국내 아이들의 꿈을 위해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