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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인터넷신문]담양소방서(서장 이민호)에서는 지난 25일 담양소방서 회의실에서 신속하고 공정한 민원업무 처리를 위한 민원처리담당자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친절하고 신속한 민원응대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1분기 처리된 민원이 관계법령에 적정한지 여부를 표본점검 하여 민원처리 담당자의 공정 신속한 민원업무 처리 여부를 확인 하였다.
간담회에 참석한 민원업무 담당자 14명은 이번 간담회로 민원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방안을 교육받고 토론할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밝히며 부패 없는 청렴한 이미지상 제고를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