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연속 수상
  • 기사등록 2013-04-18 15:21:59
기사수정
-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모유에 가까운 성분으로 쉽고 빠르게 소화되고 알레르기 염려 적어 - 올해로 출시 10주년, 제품 신뢰도 힘입어 누적판매 1천만 캔 돌파 대기록 -

 
친환경식품 전문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의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이 4월 18일(목) 오전 진행된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유아식 부문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온라인 소비자 조사와 브랜드 별 대표 브랜드 지수 (M.B.I) 산출 및 전문가 심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를 가리는 국내 최고 권위의 브랜드 시상이다.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 품질 등 전 평가 항목에서 두루 높은 점수를 얻어 2년 연속으로 대표브랜드에 선정됐다.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은 국내최초로 뉴질랜드의 사계절 자연방목 산양원유 100%를 사용한 제품으로서, 우유와 다른 가장 큰 장점은 단백질과 지방 구성이 모유에 가까워서 소화가 잘되고 황금변을 보며 알레르기 걱정도 적다.

산양유에는 소화가 어려운 α-S1 카제인이 거의 없고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β-락토글로불린이 적으며, 소화가 잘 되는 MCT(중쇄지방산)가 들어있고 지방구 부피도 작아서 아기에게도 쉽고 빠르게 소화된다는 것이다.

특히,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탈지분말.유청단백 등 가공성분이 아닌 신선한 원유로 직접 만들어 산양유 고유의 장점들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후디스 산양분유와 산양유아식을 생산하는 뉴질랜드 데어리고트사는 세계최초로 산양분유를 개발하고 20개국에 수출해 온 전문기업으로서, 꾸준한 기초연구와 수차례의 임상실험을 통해 산양분유의 효과를 입증해 왔다.

데어리고트사의 산양유아식 제조법은 사실상 세계 표준으로 통하며, 뉴질랜드 정부가 품질을 보증하는 실버펀 마크도 데어리고트사 제품만 사용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대상은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들이 함께 뽑아주신 수상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며 “업계 선도기업으로써 아기들의 신체발달에 좋고 신뢰할 수 있는 친환경 유아식을 만드는데 전념할 뿐만 아니라 엄마와 아기를 위한 건강한 출산육아 문화 만들기에도 앞장설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은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세계최초로 산양분유를 개발하고 20개국에 수출해온 뉴질랜드 데어리고트사와 국내 삼성서울병원의 수 차례 임상실험을 통해 아토피 증상 완화, 모유와의 변성 유사도 등 효과를 입증했다. 이러한 제품 신뢰도에 힘입어 최근 국내 산양분유 최초로 천만캔 판매 돌파라는 대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988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