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농公 고흥지사,‘CS 역량강화 특별교육’실시 - CS 전문강사 초빙 특별교육을 통한 고객만족서비스 개선에 총력
  • 기사등록 2013-04-15 12:07:3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한농公 고흥지사(지사장 구운서)는 15일 대회의실에서 농어업인 고객관리를 혁신적인 방법으로 시도하기 위한 직원 CS 역량강화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대법원, 국세청 등에서 다양하고 풍부한 강의 경력이 있는 교보생명 다윈(DA-Win) 서비스센터에서 근무하고 있는 박수경 CS 전문 강사를 초빙해 전화친절도와 고객 신뢰도 제고로 고객만족 역량강화를 위해 실시 됐다.

박수경 강사는 “고객관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직원들이 미래지향적 사고로 전환하여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고객과의 동반자적 관계가 형성될 수 있도록 생활화하여 ‘고객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 했다.
 
“특히, 유형별 고객응대요령을 숙지해 배려하는 자세를 가짐으로서 고객에게 큰 감동을 줄 수 있다는 점을 감안 전직원이 하나 되어 실천해 나가면 고객만족은 자연스럽게 달성될 것이며,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는 것은 기업의 무한 가치와 인지도 제고에 중요한 요인이 된다는 것을 인식하여 ‘고객만족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함으로써 이를 바탕으로 고흥지사는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985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