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광찰보리문화축제」 5. 3 ~ 5. 4 개최 - 보리밭 추억은 영광에서!
  • 기사등록 2013-03-28 13:07:2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영광군 군남면(면장 김병중)에서는 금년도「영광찰보리문화축제」계획을 확정하고, 영광군보리산업특구의 중심지인 군남면 지내들 옹기·돌탑공원에서 오는 5. 3 ~ 5. 4(2일간) 개최한다고 하였다.

그동안 「영광찰보리문화축제」추진위원회에서는 성공적인 축제추진을 위하여 4번의 추진위원회 회의를 거쳐 사업비, 축제일정, 운영 프로그램, 기타 세부추진계획 등에 대하여 지난 25일 확정하였다.

올해 축제는「보리밭 추억은 영광에서!」라는 주제로 3회째이며, 시연행사, 전시행사, 체험행사, 먹거리체험, 추억의 놀이체험 등 6개 분야에 44개 프로그램으로 다채롭게 운영될 수 있도록 하였고, 소요사업비는 65백만원(보조 50, 기타 15)을 투자할 계획이다.

「영광찰보리문화축제」는 금년도에 처음으로 농림축산식품부의 농어촌축제 공모를 통해 사업 추진 적합성, 내용 적절성, 수행역량 등 평가를 거쳐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전남도에서 선정된 5개 축제 중 가장 많은 금액인 18백만원의 축제 지원금을 받게 되었다.

「영광찰보리문화축제」추진위원장(정종선)은 금년도에는 전 면민이 참석할 수 있도록 무료티켓과 경품추첨권을 사전에 배부하여 주민과 관광객이 하나 되어 즐기는 재미있고 풍성한 축제로 연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972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