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북 코시아봉사단 초청 남원공연 - 시민위한 제3회 가요음악회
  • 기사등록 2008-06-23 04:27:00
기사수정
 
금동 주민자치센터(동장 최성재)에서 지난17일 노래강사 진정아(혼불 홍보대사)양과 금동, 도통동, 왕정동, 죽항동, 향교동 노래교실 어머니들과 250여명의 시민들을 초대하여 제3회 가요음악회를 개최하였다.

3시간이 넘는 대장정의 화합 한마당은 뜨거운 열기속에 배종선시의회의장, 최성재 금동장, 장양식 죽항동장, 임영종 금동자치위원장 등이 참석 자리를 빛낸 가운데 치러진 제3회 시민위한 음악회에는 노래강사 30명으로 구성된 코시아(KOSIA)봉사단 (대표 김종교 전북대교수)과 각설이의 명인 항창욱씨가 참여한 가운데, (전북방송, 전주방송MC)를 맏고있는 오진성씨의 진행으로 신명나게 이뤄졌다.

코시아 봉사단은 대중가요와 개개인의 특기를 살려, 그늘진 곳을 찾아가서 사회봉사와 밝은 사회건설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특히 불우 소년 소녀 가장돕기 운동으로 매월 1004원씩 자동 정립“천사”운동 회원모집을 실천사업으로 사랑을 전달하고 있다.

한편, 이번행사를 단독으로 주관한 진경호(59)씨는 2005년부터 “SERVICE 소리회”를 이끌면서 많은 봉사활동과 신명 운동으로 살기좋은 남원건설에 매년 행사를 주도해 오고 있으며, (도축장, 쓰레기장, 골프장, 곤충학습장)등 남원시의 현안사업들에도 남다른 열정과 투지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88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