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한농공 고흥지사(지사장 구운서)는 13일(화) 농어업인 고객관리를 혁신적 방법으로 접근하기 위해 다양하고 풍부한 강의 경력이 있는 전문강사를 초빙한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특별교육에는 교보생명 다윈(DA-Win) 컨설턴트인 김유순 CS(Customer Satisfaction) 전문강사를 초빙해 고객만족 역량강화와 신뢰도 제고를 위한 교육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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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유순 강사는 강의를 통해 고객관점 서비스 제공을 통한 직원들의 미래지향적 사고로 전환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눈높이 고객응대를 함으로써 동반자적 관계가 성립될 수 있다고 강조하고
특히, 고객 유형별 응대요령을 숙지해 배려하는 자세를 가짐으로서 고객에게 큰 감동을 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여 전 직원이 솔선수범 할 때 고객만족은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는 것을 이번 교육을 통해 이해 할 수 있도록 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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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흥지사는 평소 고객관리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여 기획재정부에서 매년 실시하는 공기업 평가「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008년 ~ 2011년까지 4년 연속 우수지사로 선정되는 등 고객관리에 최선을 다 해 오고 있다.
한농공 고흥지사 관계자는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는 것은 기업의 무한 가치를 지속시키는 성장동력이 된다는 것을 깊이 인식해 ‘고객섬김경영’ 실현에 최선을 다 하여 농어업인의 동반자로서 거듭나겠다”고 교육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