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농公 고흥지사, ‘고객섬김경영’ 교육 - CS강사 초빙 특별교육 실시
  • 기사등록 2012-11-13 12:38:5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한농공 고흥지사(지사장 구운서)는 13일(화) 농어업인 고객관리를 혁신적 방법으로 접근하기 위해 다양하고 풍부한 강의 경력이 있는 전문강사를 초빙한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특별교육에는 교보생명 다윈(DA-Win) 컨설턴트인 김유순 CS(Customer Satisfaction) 전문강사를 초빙해 고객만족 역량강화와 신뢰도 제고를 위한 교육을 했다.
 
김유순 강사는 강의를 통해 고객관점 서비스 제공을 통한 직원들의 미래지향적 사고로 전환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눈높이 고객응대를 함으로써 동반자적 관계가 성립될 수 있다고 강조하고

특히, 고객 유형별 응대요령을 숙지해 배려하는 자세를 가짐으로서 고객에게 큰 감동을 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여 전 직원이 솔선수범 할 때 고객만족은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는 것을 이번 교육을 통해 이해 할 수 있도록 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고흥지사는 평소 고객관리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여 기획재정부에서 매년 실시하는 공기업 평가「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008년 ~ 2011년까지 4년 연속 우수지사로 선정되는 등 고객관리에 최선을 다 해 오고 있다.

한농공 고흥지사 관계자는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는 것은 기업의 무한 가치를 지속시키는 성장동력이 된다는 것을 깊이 인식해 ‘고객섬김경영’ 실현에 최선을 다 하여 농어업인의 동반자로서 거듭나겠다”고 교육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881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렇게 예쁜 꽃이 내곁에’ 강진 수국길축제 성황
  •  기사 이미지 ㈜금양,‘2024 부산 모빌리티쇼’통해 국내 최초 4695 원통형 배터리 장착 완성차 4륜구동 시연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