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제4회 소아암 어린이 사진전’ 개최 - ‘소아암 어린이들의 편견을 버리고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사진전’
  • 기사등록 2012-11-06 22:44:05
기사수정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은 ‘제4회 소아암 어린이 사진전 - 다시 오는 봄 展’을 개최한다.

11월 7일부터 13일까지 경인미술관(종로구 관훈동 소재) 제6전시관에서 진행되는 본 사진전은, 믹스라이스 멤버로 활동 중인 양철모 작가가 참여하여 소아암 어린이 10명의 다양하고 소중한 일상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냈다.

이번 사진전은 소아암 어린이들의 일상을 통해 그들의 꿈과 희망을 알리고, 소아암에 대한 편견을 바꾸고자 준비된 자리이다.

금번 ‘다시 오는 봄 展’에 참여한 김해민(3세/비호지킨림프종) 보호자는 “긴 치료기간이 아이에게 힘들기만 한 시간이 아니라, 행복한 추억으로 기억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신청하게 되었다”며 “많은 분들이 전시에 오셔서 소아암 어린이들의 밝은 모습을 관람하시고 많은 격려를 남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10명의 소아암 어린이와 사진전을 함께한 양철모 사진작가는 “소아암 어린이들의 순수한 모습 속에서 소아암에 대해 가졌던 아프고 힘든 이미지가 밝고 희망 가득한 이미지로 변화되기를 바란다”며 “전시회를 통해 소아암 어린이들과 관람객 모두 봄처럼 피어나는 희망을 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전시관에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재단 블로그(blog.naver.com/gokclf)및 트위터(@gokclf), 페이스북 (facebook.com/childcancer)을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제4회 소아암 어린이 사진전 - 다시 오는 봄 展’ 행사개요에 대한 문의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876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