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성군, 문화센터 수요자 중심으로 - 실내골프연습장 개장 사전설문 및 선호도 조사를 통해 신설
  • 기사등록 2008-06-06 06:55:07
기사수정
 
장성군(군수 이청) 문화센터가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으로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장성군은 사전설문 및 선호조 조사를 통해 문화센터 지하 체육시설 내 실내 골프 연습장을 설치하고 개장식을 가졌다.

이번에 개장한 실내골프연습장은 총면적 165㎡에 우타석 7, 좌타석 1개의 총 8개 타석과 3홀의 퍼팅장 시설을 완비하여 최근 급증하고 있는 골프 수요를 충족할 수 있게 됐다.

개방시간은 09:00 ~ 21:00로 장성군민이면 누구나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하고, 매월 첫째주 토요일은 연습장 청소를 위해 휴장한다.

또, 초보자를 위해 매주 목요일 18:00~20:00까지 전문강사를 초빙 레슨을 실시하고 7~8월에는 청소년 방학특강 및 실버 골프교실 등의 특별강좌도 계획하고 있다.

문화센터 관계자는 이번 골프연습장 개장은 사전설문을 통해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 프로그램 개편시 군민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군민의 문화수요를 충족하고 건강하고 활기 차게 생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문화센터에서는 지난 5월에도 수요조사를 통해 매주 금요일에는 엄마와 함께하는 음악줄넘기를 운영하고, 월요일과 수요일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챠밍댄스를 운영하고 있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문화센터에서는 이외에도 스쿼시, 배드민턴, 탁구, 요가, 헬스, 테니스, 검도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82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