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산뜻한 헤어 변신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정기세일
  • 기사등록 2012-07-24 22:09:04
기사수정
헤어샵 바이미가가 7월 25일부터 8월 15일까지 여름 정기 세일을 실시한다. 온라인 바이미가(www.bymiga.co.kr)사이트를 통해 70가지의 남녀 인기 헤어 스타일을 최대 30%의 세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간 중에는 전 구매 고객이 4만원의 헤어 케어를 3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30% 세일 상품은 바이미가가 매주 집계하는 인기차트인 “위클리 베스트 10”을 기준으로 선정되어 올 여름 헤어 트렌드가 고스란히 반영되었다. <빅>의 이민정 발롱펌, <신사의 품격> 김하늘 롱웨이브 등 드라마 여주인공표 헤어스타일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그 트렌드에 반응하는 일반 소비자들의 흐름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자신의 머리길이와 얼굴형을 고려한 헤어스타일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온라인 미용실이라는 장점이 십분 활용된다. 온라인에서 헤어스타일을 선택하여 결제까지 마친 후 바이미가의 가까운 매장에서 시술받을 수 있다.

햇볕에 노출되어 머릿결이 상하기 쉬운 여름철에 펌이나 염색 시 손상을 최소화하는 케어 시술은 필수 조건이다. 기간 동안 3만원으로 진행되는 케어 할인은 이에 대한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한 바이미가의 또 다른 이벤트다. 시술 비용이 부담이 되었다면 이번 기회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엔터테인먼트 스타일 숍(Entertainment Style Shop)’ 바이미가(대표 박희철, 신동환 www.bymiga.co.kr)는 국내 최초로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도입하여 동종업계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온라인 헤어샵이다. 500여가지의 헤어 스타일 컨텐츠와 카페처럼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9개 매장 등으로 헤어샵에 그치지 않은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매장 내 실제 사용 중인 헤어 제품들을 판매하는 터치바이미가(www.touchbymiga.co.kr)를 함께 운영한다. 헤어 시술 후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각각의 스타일링 팁도 제품별로 꼼꼼하게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806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제47회 보성다향대축제 성공 기원 ‘강속구’ 던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