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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흥경찰, ‘치안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고객만족 특강 개최 ’
  • 기사등록 2012-07-21 15:3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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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흥경찰서(서장 김성열)에서는, 2012. 7. 20(금) 경찰서 3층 천관마루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치안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고객만족 특강을 실시하였다.

이날 강사로 초빙된 전남청 생활안전계 김은미 경장은 ‘고객만족의 이해’ 라는 주제로 강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김성열 서장은 “ 경찰 편의적인 태도에서 벗어나 항상 군민의 입장에서 치안활동을 전개해야 공감 받는 장흥경찰이 될 수 있다” 며 치안 고객 만족을 위해 각 기능이 중점추진 업무에 역량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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