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암군, 제17회 여성주간 기념식 개최
  • 기사등록 2012-07-12 09:58:5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영암군이 지난 11일 군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제17회 여성주간행사 기념식을 가졌다.

‘여성이 마음껏 능력을 펼칠 수 있는 평등한 사회’란 주제와 ‘여성의 바람으로! 여성이 희망으로’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영암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곽귀님) 주관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일태 군수를 비롯한 각 기관 단체장, 여성단체회원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김 군수는 격려사에서 “영암군의 행복을 창출하는 여성으로서 자긍심을 가지고 가정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을 견인해 나가는 주역으로 왕성하게 활동을 해 주시기 바란다”며 “우리군에서도 여성 여러분과 함께 영암군 발전과 행복한 군민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식전행사로는 종합사회복지관의 스포츠댄스와 군청 최시준 전산담당의 은은한 색소폰 연주로 행사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또한 본 행사로 여성발전과 권익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최영심회장의 공로패 전달과 여성의 지위향상과 양성평등참여에 힘써온 영암읍 박명순씨를 비롯한 12명에 대해서도 표창장을 수여했다.

특히 사회적 약자로 평가 받고 있는 ‘아동과 여성의 안전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지역사회 만들기’를 목표로 하는 아동․여성 안전 지역연대 결의문을 채택했다.

한편 곽귀님 영암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여성 단체 간 단합과 발전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는 우리 여성들이 지역사회 발전에 적극 앞장서 나가자”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797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