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카페베네와 블랙스미스, 유럽문화탐험대 모집!
  • 기사등록 2012-05-10 11:12:50
기사수정
- 커피와 파스타의 본고장 이탈리아 9박 11일간 무료체험 기회 - 카페베네와 블랙스미스 고객이라면, 유럽 커피문화탐험 도전 하자!-

 
[전남인터넷신문]9박 10일간의 유럽여행을 무료로 할 수 있다면? 유럽에서도 손꼽히는 문화강국 이탈리아를 무료로 탐방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카페베네와 블랙스미스 그리고 내일여행이 함께하는 `유럽문화탐험대` 2기를 모집한다.

2011년 1기 유럽문화 탐험대 모집 당시 무려 700대 1의 경쟁률을 보이며 선발된 10명의 탐험대원들이 프랑스와 벨기에에서 커피, 음식문화를 체험한 내용이 알려지면서 올해도 선발 과정부터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2012년 유럽문화탐험대 2기는 커피와 피자, 파스타의 본고장인 이탈리아를 방문, 유럽의 독특한 문화를 직접 경험해 볼 예정이다.

카페베네 유럽문화탐험대는 오는 7월10일부터 20일까지 총 9박11일간 이탈리아 곳곳을 탐험하게 되며, 카페베네 멤버십 고객이거나 카페베네의 두 번째 브랜드인 블랙스미스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5월 31일까지 카페베네 홈페이지 (www.caffebene.co.kr) 또는 블랙스미스 홈페이지 (www.blacksmith.co.kr) 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10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10명의 유럽문화탐방에 필요한 왕복항공을 비롯해 숙박, 현지경비 등 일체는 카페베네에서 부담한다.

한편 유럽문화탐험에는 작년에 이어 문화여행자 송동훈 작가(「그랜드투어」 2010. 김영사)가 멘토로 동행할 계획이다. 송동훈 작가는 선발된 유럽문화탐험대에게 유럽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깊이 있는 설명을 하는 등 길잡이 역할을 하게 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일반인들도 커피를 비롯해 외식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이 때 음식과 문화를 접목하여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좋은 시간을 마련했다” 며 “유럽을 탐험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참여와 관심을 기대한다” 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749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