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51회 전남체전 광양시 종합우승! - 체육분야 투자 성과 명품 체육도시 위상 제고
  • 기사등록 2012-04-27 16:56:2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광양시가 제51회 전라남도체육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해 동계전지훈련과 남도스포츠의 메카이자 명품 체육도시로서 위상을 다시 한번 제고했다.

광양시에 따르면 지난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구례군 일원에서 개최 된 전남체전에서 참가 전 종목의 선전으로 사상 두 번째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 광양시는 육상, 축구 등 20개 종목에 선수 임원 356명이 참가하여 종합우승을 놓고 여수시, 구례군, 목포시 등과 열띤 경쟁을 펼쳤다.
 
광양시의 우승은 선수단의 혼연일체 속에 육상, 축구, 배구, 볼링, 수영, 바둑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참가 전 종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올린데 따른 것으로 분석되며, 평소 체육 분야에 많은 투자를 해온 광양시의 지원성과를 거양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광양시선수단은 각 종목별로 깨끗한 매너와 페어플레이를 전개함과 동시에 질서 있는 단체응원을 펼쳐 참가한 도민들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았다.

광양시는 앞으로도 명품 체육도시로서 위상을 이어가기 위해 체육인프라 구축, 체육인재 육성, 생활체육 활성화 등에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

한편, 광양시는 2009년 영광군에서 개최된 제48회 전남체전에서 사상 첫 종합우승을 차지한 바 있으며, 지난해 제50회 대회에서는 3위를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739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