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민서, “김수현 때문에 실제로 한가인 질투했다!”
  • 기사등록 2012-04-12 14:48:19
기사수정
“함께하면 더욱 행복한 목요일 밤”
<해피투게더-시즌3>
244회 홍보문

♠ 녹화 : 2012년 3월 31일 (토)
♠ 방송 : 2012년 4월 12일 (목) PM 11:15
♠ 장소 : KBS 별관 TS-B
♠ MC : 유재석, 박명수, 박미선, 신봉선
♠ G4 : 김준호, 최효종, 정범균, 허경환, 김원효
♠ 출연 : 지석진, 김수용, 장나라, 김민서, 하하, 타우

▶ 이번 주 <해피투게더> 출연자 ~
재미있는 이야기가 봇물 터지듯 쏟아지는 개그 절친 지석진&김수용!
얌전한 언니와 똘똘한 동생, 미모 절친 장나라&김민서!
어려움을 함께 겪으면 더욱 단단해진 우정, 하하&타우!

<해피투게더 - 절친 특집!>

▶ 장나라, “하하와 소개팅 할 뻔 했다!”

장나라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여 과거에 하하와 소개팅을 할 뻔했다고 고백해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 날 함께 출연한 하하는 과거에 장나라와 잠시 같은 소속사에 있었다고 밝히며 장나라가 자신을 좋아해서 항상 춤추는 것을 훔쳐보았다고 폭로했다. 그러자 장나라는 하하를 훔쳐본 것은 맞지만 좋아해서가 아니라 신기해서였다고 고백해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장나라는 그 당시 하하가 머리에 양말같은 것을 쓰고 다니고 언제나 특이한 소품들을 가지고 다녔다고 폭로하며 이런 모습들이 하도 특이해서 몰래 훔쳐봤었다고 털어놓았다. 이에 하하는 장나라가 지금 이렇게 잘 될 줄 알았으면 소개팅을 할 걸 그랬다고 고백해 다시 한 번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날 장나라의 절친으로 김민서가 함께 출연하였는데, 김민서가 털어놓은 ‘해를 품은 달’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2012년 4월 12일 목요일 밤 11:15~ KBS2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김민서, “김수현 때문에 실제로 한가인 질투했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중전 역할로 많은 인기를 얻은 김민서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여 드라마에서처럼 실제로 한가인을 질투했다고 고백해 출연자들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김민서는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을 촬영할 때, 쉬는 시간에도 김수현에게 ‘전하’라는 호칭으로 불렀다고 이야기했다. 김수현보다 자신이 누나이다보니 말을 놓고 편하게 대하면 연기할 때 그런 습관이 묻어 나올까봐 염려가 되었다고. 김민서는 자신이 워낙 역할에 몰입을 하면 잘 빠져나오지 못하는 편이라서 실제로도 역할처럼 한가인을 질투하는 마음이 생겼다고 고백했다. 그러자 함께 촬영하는 김수현이 김민서에게 “누나가 정상은 아니지?” 라고 하며 빨리 역할에서 빠져 나오라고 충고했다고 털어놓아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 날 김민서와 함께 출연한 장나라는 김민서의 욱하는 성격을 폭로해 김민서를 당황하게 만들었는데 자세한 이야기는 2012년 4월 12일 목요일 밤 11시 15분에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김민서, 이마 성형 의혹에 시달린 사연은?!

배우 김민서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여 가까운 지인에게조차 김민서가 이마를 성형했다는 오해를 받은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김민서는 동그랗게 나온 이마 때문에 어렸을 때부터 별명이 짱구나 황비홍이었다고 고백해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김민서는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악역을 맡으면서 인터넷 상에 자신에 대한 기사들이 많이 올라왔는데 그 중에 이마에 관한 글들이 너무 많았다고 털어놓았다.

그리고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김민서가 이마를 성형했다, 안했다로 의견이 분분했다고. 김민서는 심지어 자신의 소속사 대표마저도 은근 슬쩍 김민서에게 이마에 넣은 것을 빼자고 제안한 적이 있다고 말해 출연자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김민서는 원래 나온 이마의 뼈를 깎을 수는 없다고 대답하며 성형 의혹을 일축시켰다.

이 날 김민서는 배우 김수현이 잘 될 줄 알았다고 이야기해 다른 출연자들의 궁금증을 모았는데 자세한 이야기는 2012년 4월 12일 목요일 밤 11:15에 KBS2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지석진, “하하한테 서운한 것 많다!”

지석진이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여 이 날 함께 출연한 하하에게 서운한 것이 많다고 털어놓아 하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지석진은 하하가 작년 12월에 자신을 붙잡고서 다음 앨범에 피처링을 꼭 해달라고 부탁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래서 지석진은 하하의 앨범 피처링을 약속하고 하하의 연락을 기다렸는데 막상 하하는 그 이후 아무 말이 없더니 최근 새 앨범을 냈다고. 지석진은 그 뿐만이 아니라 자신의 생일날 밤 12시가 되자마자 하하에게 생일 축하한다는 연락이 왔다고 고백했다.

하하가 지석진에게 선물 받고 싶은 것을 물어보면서 자신이 친구들을 모아 제대로 생일 축하를 해주겠다고 약속했었다고. 하지만 또 한 두 달이 다 되도록 지금까지도 선물을 안 주고 있다고 하면서 하하가 말만 앞서는 스타일이라고 폭로해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에 하하는 깜짝 이벤트로 지석진을 감동받게 만들었는데 과연 그 이벤트란 무엇이었을까? 이는 2012년 4월 12일 목요일 밤 11:15에 KBS2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지석진, “김수용에게 속아서 남자에게 대시한 적 있다!”

지석진이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여 개그맨 김수용의 거짓말에 속아서 남자에게 대시한 적 있다고 고백해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김수용은 과거에 매니저 이름이 진홍이어서 짧게 ‘홍이’라고 불렀고 그 매니저는 지석진과도 형, 동생 하며 친하게 지내는 사이라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러던 어느날 김수용이 이야기를 하던 중 ‘홍이’라는 이름을 꺼내자 지석진이 홍이가 누구냐고 물어봤다고. 순간 장난기가 발동한 김수용은 굉장히 예쁜 애라고 소개하며 매니저 진홍의 삐삐 번호를 지석진에게 가르쳐주었다고 해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지석진은 당시 삐삐 번호를 받자마자 집에 가서 메시지를 남겼는데, 다정한 목소리로 다음에 함께 영화를 보자고 하며 잘자라는 인사와 함께 뽀뽀까지 남겼다고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지석진은 진홍이가 자신을 매일 형이라고 하면서 보는 사이였는데 갑자기 밤에 그런 메시지를 남기니까 얼마나 당황스러웠겠냐고 하며 당시를 회상했다.

김수용은 이 밖에도 지석진에게 CF를 계약하자는 장난 전화를 건 적도 있다고 해 출연자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는데 자세한 이야기는 2012년 4월 12일 목요일 밤 11:15에 KBS2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함께하면 더욱 행복한 목요일 밤’
<해피투게더 - 시즌 3>
2012년 4월 12일 목요일 밤 11시 15분
지석진&김수용, 장나라&김민서, 하하&타우가
여러분의 안방에 큰 웃음을 선사해 드립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727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