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광군 바다드림(dream)팀 출발
  • 기사등록 2012-04-09 17:26:2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영광군(군수 정기호)에서는 해양수산업 발전을 미래전략 산업으로 부각시켜 어촌관광 개발 및 새로운 고 부가가치 품목 육성을 위해 지난 4월 6일(금) 해양수산 바다드림(dream)팀을 구성 위촉하였다.

영광군에 따르면 해양수산 바다드림팀 운영을 2012년 시책사업으로 발굴하고 임해 읍면과 유관기관 그리고 수산업관련 사회단체로부터 수산업을 경영하고 있으면서 능력과 덕망을 갖춘 지도자를 추천받아 70명을 선정 위촉 하였다.

영광군 해양수산 바다드림팀은 수산행정의 매개체 역할을 수행하여 행정정보를 신속하게 전파하고, 수산업현장의 의견을 수렴하여 발전 방향을 제시하게 되며 해양오염방지 및 어업질서 확립을 위한 파수꾼으로 수산업 현장에서의 선진의식 함양에 힘쓰게 된다.

정기호 영광군수는 “바다는 어머니의 품과 같은 우리의 삶의 터전으로 꿈과 희망을 안겨 주고 있다.”며 모두가 주인이 되어 가꾸어야 한다고 강조하고, 수산행정의 사각지대 해소와 어업인들간의 이해와 소통의 폭을 넓혀 화합하여 글로리 영광, 잘사는 어촌, 다시 찾고 싶은 해양수산의 메카를 구축 하는데 선도적 역할을 당부 하였다.

군 관계자는 “영광군의 새로운 시책사업 발굴 추진으로 글로벌 무한경쟁시대에 수산업의고 부가가치창출을 지향하여 수산업 발전은 물론, 선진의식 함양으로 자치행정 역량은 더욱 더 강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725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