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계 속의 신천지’ 임진년 새해 첫 수료식 광주서 개최
  • 기사등록 2012-01-07 16:43:02
기사수정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 베드로지파는 오는 8일 광주 염주종합체육관에서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제94기 2반 수료식’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을 비롯한 내·외부 인사와 광주·전남지역 성도 2만여 명이 참석해 지난해 종교계를 뜨겁게 달궜던 전국 말씀대성회를 통해 당당히 신천지 말씀을 찾고 배운 2,535명의 수료생들이 기쁨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특히 이번 수료식은 임진년 새해 처음 맞는 행사로 수료생들의 소망과 신천지 승리를 다짐하는 행사이며, 임진년에 관련된 트릭아트 전시물과 다양한 포토존이 설치되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또 신천지 베드로지파 창조예술단의 국악동요의 노래말과 전통놀이 등을 춤사위로 표현한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나라 신천지’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각 교단, 교파의 평신도로부터 전도사, 목사에 이르기까지 진리의 말씀을 배우고자 발길이 끊이지 않는 신천지 시온기독교선교센터는 생명수를 값 없이 주라는 말씀에 입각하여 무료로 성경을 가르치고 있다.



6개월간 선교센터교육과정을 통해 말씀을 배운 전 수료생들은 신천지의 말씀이 진리임을 인정하며, 교육기간 중 1인 1명 이상의 전도를 통해 현재 센터 수강중인 수강생만도 수만에 이르고 있어, 부패와 타락으로 사회의 지탄을 받고 있는 기독교계를 긴장시키고 있다.



행사 관계자는 “신천지가 우리나라 기독교계에서 이단 취급을 당하며 온갖 핍박과 조롱을 받아왔지만 수료식을 통해 신천지의 역사가 사람이 하는 일이 아니고 하나님이 작정하신 일임을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며 “올해는 하나님의 약속이 신천지에서 이루어졌음을 세계 속에 알리고 더 나아가 명실상부한 글로벌 신천지로 우뚝 서는 원년으로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659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 2012-01-14 05:39:28

    "하나님 보시기에 좋았더라" 라는 말씀이 생각 납니다. 보기 좋습니다. 멋지십니다.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