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BS 드라마 ‘여인의 향기’ 완도 홍보효과 톡톡 - 주말 안방극장 점령, 동 시간대 시청률1위 21.7%, 완도의 아름다운 자연풍광, …
  • 기사등록 2011-08-25 17:51:4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완도군에서 제작비 일부를 지원하고 있는 인기배우 김선아(이연재 역), 이동욱(강지욱 역) 주연의 SBS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여인의향기’가 지난20일부터 21일까지 완도 촬영분을 방영하면서 수도권 기준 21.7%의 높은 시청률로 안방극장을 점령하고 있다.

시청률 조사기관인 AGB닐슨미디어리서치와 TNms에 따르면 지난 2일동안 완도촬영분이 방영된 9회와 10회 방영분의 경우 전국권에서 18.2%, 수도권에서 20.3%와 21.7%의 높은 시청률을 보여 시청률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지난20일 방영된 9회분에서는 완도의 랜드마크인 완도타워와 아름다운 완도항, 장보고유적지, 청산도의 자연풍광, 전복체험장, 청산도 해변의 자전거데이트와 캠핑장면, 군외면 삼두리 전경등을 아름다운 영상을 통하여 방영함으로써 건강의 섬 완도의 브랜드가치를 크게 향상시켰다는 평가다.

드라마를 시청한 고향 향우 및 지인들은 드라마속에서 완도가 비춰지고 아름다운 경관과 전복등이 홍보되자 고향에 대한 자긍심으로 감격해 했고 완도를 알리는 큰 역할을 하게 됐다며 고마워했다.

시청자들 또한 ‘완도의 배경이 넘 아름답다. 김선아, 이동욱의 전복데이트, 자전거 키스, 최고다.’라며 ‘여인의향기’에 애정을 쏟아내기도 했다.

드라마 ‘여인의 향기’는 본 방송이외에도 재방송 시청률이 8%대로 일부 드라마 본 방송 시청률보다 높으며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 일일드라마 검색어 1위, 다음 실시간 인터넷 검색어 1위를 기록할 정도로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587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