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강진군이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거듭난 제39회 강진청자축제를 기념하기 위한 홍보 이벤트로 오는 20일까지 ‘인터넷 정보검색 사냥대회’를 개최한다.
군은 이번 정보검색 사냥대회가 전국의 네티즌을 대상으로 실시되나, 강진군민은 공직선거법에 의해 참여할 수 없다고 4일 밝혔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네티즌은 강진군 홈페이지(www.gangjin.go.kr)에 접속하여 팝업 존에 있는 ‘인터넷 정보검색 사냥대회’에 실명인증 후 강진청자축제 및 강진군 문화․관광에 관련된 6문항을 맞추면 된다.
당첨 결과는 정답 제출자 중 무작위로 추첨하여 오는 21일 강진군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당첨자 시상품은 총 1백 2십만 원 상당의 농산물상품권으로 1등 1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상품권, 2등 2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3등 4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상품권, 참가상 3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개인별로 등기 발송할 계획이다.
박희곤 정보통신팀장은 “강진군 대구면 청자도요지에서 오는 7월30일부터 8월7일까지 9일간 개최되는 제39회 강진청자축제를 홍보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며 “관심 있는 네티즌들은 응모하여 행운도 잡고, 대한민국 대표축제인 강진청자축제도 알아보는 일석이조의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