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의원들 “전국체전 성공개최 적극 협력” - 19일 여수시청서 준비상황 보고회 가져
향후 개발방안 등 현장서 의견수…
  • 기사등록 2008-03-19 06:22:00
기사수정
 
올 가을 치러질 전국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전남도의원들이 적극 협력키로 했다.

여수지역 전남도의원인 김종철 도의회 의장과 송대수, 서일용 의원은 19일 오전 여수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제89회 전국체육대회 도의원 초청 준비상황 보고회’에서 “오는 10월 개회식과 폐회식 등 주요 경기가 열리는 여수를 비롯해 전남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89회 전국체전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김 의장은 이 자리에서 “전국체전은 2012년 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검증하고 확인하는 행사”라면서 “여수가 대한민국의 중심도시가 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송대수 의원은 “현안해결을 위해 예산지원에 적극 나서겠다”며 오 시장을 비롯한 시 간부들을 격려했다.

서일용 의원은 “체전을 성공적으로 치르기 위해 부족한 예산확보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오현섭 여수시장은 “전국체전의 성공을 위해서는 전남도의 예산지원 등 여러가지 도움이 절실하다”면서 “도의원들의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오 시장은 이와함께 진남경기장 의자교체와 성화봉송 및 마라톤 구간 등 시가지 정비 예산 등에 대해 적극적인 협조를 구했다.

이날 도의원 초청 준비상황 보고회에는 오 시장을 비롯해 정해균 부시장, 최봉춘 시 경영기획실장, 서윤선 자치행정국장, 김종택 주민생활지원국장 등이 배석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53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