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시, 야구장 건립 아이디어 공모 수상자 선정
  • 기사등록 2011-02-22 23:54:0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 광주시는 지난해 12월 27일부터 금년 1월 14일까지 실시한 새로운 야구장 건립과 관련한 아이디어를 공모한 결과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과 특별상 1명을 선정하였다고 21일 밝혔다.

최우수상은 김남근(전남 장성)씨의 작품 “빗물을 활용한 환경친화적 야구장 건설”이 선정되었으며, 우수상은 이명희(경북 김천)씨의 작품 “관중을 위한 관람석 배치 제안”, 이동호(전남 함평)씨의 “기존 성화대를 활용한 명소화 방안”이 선정되었다.

장려상에는 양덕승(남구 진월동)씨의 “선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설계제안”, 권다운(서구 쌍촌동)씨의 “야구장 특색을 살린 버스장류장 건설 제안”, 주하미(북구 중흥동)씨의 “스마트폰 어플을 활용한 탁아소 내 어린이 활용상황 실시간 확인 제안”이 각각 선정되었다.

이외에 혼자서 36건의 아이디어를 제안한 이기동(북구 문흥동)씨는 특별상을 받게 된다.

한편, 이번 공모에는 총 415명이 710건의 아이디어를 제안하였으며, 그 가운데 ‘야구장건립 TF팀’의 1차 심사와 ‘시정조정위원회’의 최종심사를 거쳐 결정되었다.

광주시 관계자는 “수상자의 아이디어는 물론 접수된 아이디어 가운데 실현가능한 제안들은 야구장 건립에 반영할 예정이다”며, “앞으로 시민이 주인 되는 야구장 건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495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사전투표 첫날 소중한 한 표 행사
pt>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