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완도해경서장‘전경과 소통하는 시간’가져 - 전경과의 대화『블랙런치 미팅』
  • 기사등록 2011-02-15 12:01:05
기사수정
 
완도해양경찰서장(총경 양동신)은 지난 14일 12시 전경식당에서 소속 타격대 등 경찰서에 근무하는 전투경찰순경 대원들과 함께 블랙런치 미팅 시간을 갖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블랙런치 미팅 시간은 최근 경찰 조직 내부에서 끊임없이 발생하여 사회 문제시 되고 있는 전․의경 구타사고 등과 관련하여 완도해양경찰서 소속대원들과의 대화를 통해 구타 및 가혹행위 근절과 더불어 자부심을 갖고 무사히 군 생활을 끝마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서장과 전경 간 진행된 대화는 자유롭고 격의없는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으며 ▲화기애애한 병영문화 창달 ▲끊임없는 자기개발 ▲군생활 기간 중 자신의 목표 찾기 등과 관련된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수경 성장호는 “이번 서장님과의 대화 시간을 가지면서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서장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었고 선ㆍ후임 간 배려와 상호존중을 통해서 올 한해 어떤 전경 구타관련 사고도 없도록 선임으로서 최선을 다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완도해양경찰서는 앞으로도 대원들과의 현장대화를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경찰조직에 대한 소속감과 사명감을 높이고 자체 사고 예방에도 더욱더 힘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491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