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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남우체국 고객만족 실천 결의대회 개최
  • 기사등록 2011-01-04 14:2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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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인터넷신문] 해남우체국(국장 : 정민섭, 지부장 : 김호민)은 신묘년 첫날인 2011. 1. 3.자 『2011. 고객만족 및 서비스헌장 실천 결의대회』 및 우편소통품질향상을 위한 『2011. 새해 새출발!』 행사를 열어 지역민들에게 사랑과 신뢰받는 우정서비스 제공, 모든 고객님께서 “매우만족, YES(예스)“할 수 있는 우체국서비스제공에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하였다.
 
또한, 당일 신년맞이 고객행사로 해남우체국 방문 첫 고객에게 꽃다발과 선물을 증정하였고 창구이용 고객에게는 사탕 및 다과를 제공하면서 현장에서 고객의 업무를 도왔으며 고객의 생생한 소리를 청취하기도 하였다.

이번에 새로 부임한 정민섭 해남우체국장은 “고객만족이란 고객에게 인간으로서 도리를 다하는 것이며, 해남우체국 전직원은 이를 위해 열심히 뛸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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