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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주시, 친절민원 실행 모범 공직자 자세 세워 - 단정한 복장과 웃는 얼굴로 민원인 응대 … 전화받는 요령도 지속 교육
  • 기사등록 2010-12-16 14:4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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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인터넷신문]나주시 종합민원실은 56명의 직원들이 항상 민원인을 내가족처럼 대하고 신속한 민원처리로 고객만족 실현을 다짐하는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구체적인 친절교육으로는 근무하는 직원들의 품행 및 복장 등을 점검하고 항상 웃는얼굴로 민원인을 맞이하는 한편 앞으로도 매주 월요일에는 전화받는요령과 고객을 맞이하는 태도 등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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