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으며, 네이버 인기 검색어 순위에 올랐던 홍대 계란녀의 정체가 밝혀졌다. 네티즌 수사대의 끈질긴 관심과 추적 끝에 이는 제너시스 그룹의 신규 쇼핑몰 "BBegg"인 것으로 밝혀졌다.
'홍대 계란녀' 이슈는 미모의 여성이 홍대 앞에서 싼 가격에 계란을 판다는 게시글이 온라인 상에서 올라오면서 시작됐다. 홍대 앞에서 계란을 파는 그녀 때문에 싸우는 커플들의 동영상이 올라오면서 더 유명해 지게 됐다.
그녀가 계란을 파는 트럭 앞에는 한 사이트의 주소가 쓰여 있었으며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면 "9월 10일 엄청난 것이 깨어난다"라는 문구로 많은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유발했었다.
BBegg는 제너시스 그룹의 BBQ 구입시 발생되는 마일리지로 생활용품이나 명품 등을 구입할 수 있는 신개념 마일리지몰이다.
BBQ에서 치킨을 시켜 먹으면 종이 쿠폰대신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해당 마일리지로 BBegg에서 치킨을 시켜 먹을 수 있다. 해당 사이트의 제품은 생활가전, 명품 등 다양한 제품이 있으며 타 쇼핑몰 대비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기존의 치킨을 판매하는 곳이 종이쿠폰으로 이용 고객에게 서비스를 주는 것에 비해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해당 마일리지로 혜택을 준다는 점에서 타 업체와의 차별화가 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평가했다.
현재 해당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양한 오픈 이벤트와 명품 가방 등의 경품으로 다시 한번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