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6회 구례사진공모전 심사결과 발표
  • 기사등록 2008-02-12 07:26:40
기사수정
 
사진을 통해 구례의 지리산, 관광, 축제 현장을 가장 아름답고 생활상등이 가장 잘 표현한 작품으로 “봄빛” 이라는 제목의 이치형(전북 정읍시)씨 작품이 선정됐다.

구례군이 11일 “제6회 관광구례전국사진공모전”심사를 갖고 그 결과를 12일 발표했다.

수상작을 보면 금상을 받은 이치형씨의 지리산과 산수유, 계곡이 어우러진 모습을 아름답게 표현한 봄빛 사진을 비롯해 은상에는 박종권씨의 사성암의 봄날, 김양규씨의 아름다운 전경, 동상에는 김종철씨의 산수유꽃과 열매, 김복순씨의 구성, 박용언씨의 오이수확이 선정됐다.


이밖에도 가작 5점, 입선 70점을 선정 했으며, 당선자에게는 금상 200만원, 은상 100만원, 동상 50만원, 가작 30만원, 입선 10만원씩의 시상금을 각각 지급한다.

선정된 작품은 구례군 홈페이지 통해 발표와 동시에 개인별로 통보하고 3월중 시상식, 입상작에 한하여 구례산수유꽃 축제시 일반시민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구례군이 지난 1월31일까지 접수한 공모전에는 축제, 문화유적, 자연경관, 생활문화, 축제 분야등 394점의 작품이 접수됐다.

구례군은 이번 공모전을 통하여 확보한 우수한 사진을 관광안내 책자 및 각종홍보물 제작, 정기, 비정기 간행물 등 게제, 전국여행사, 여행 전문 잡지사등에 홍보자료로 제공하여 관광구례를 국내·외에 알리는 귀중한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42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곡성 섹션 하단 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