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사)함평군새마을회에 차량 후원
  • 기사등록 2025-04-07 15:54:54
기사수정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와 ㈜영무건설이 사단법인 함평군새마을회 활동을 독려하며 차량을 지원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함평군청 차량 후원식 사진

 함평군은 6일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회장 박재홍)가 이날 오전 (사)함평군새마을회(회장 김창문)에게 업무지원 차량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후원식에는 이상익 함평군수, 박재홍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회장 겸 ㈜영무건설 회장, 김창문 (사)함평군새마을회장, 이은창 대한적십자사 함평지구협의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15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후원된 차량은 2천만 원 상당의 경차 ‘레이’로, 새마을회가 수행 중인 다양한 봉사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회원들의 활동 범위를 넓히고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창문 (사)함평군새마을회 회장은 “차량을 지원받은 만큼 더욱 가까운 곳에서 군민들을 도울 수 있게됐다”며 “이번 후원의 의미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복지 사각지대를 줄이고 자원봉사 활성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자원봉사를 통해 나눔을 베풀어주신 ㈜영무건설 임직원분들과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나눔의 정신이 헛되지 않게 살기 좋은 함평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4014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광주 서구, 힐링음악회 '새봄' 개최 새창으로 읽기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