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철홍, 이하 광주 사랑의열매)는 박철홍 골드클래스(주) 회장이 광주대학교(총장 김동진)에 장학금 5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27일 골드클래스(주) 본사에서 진행된 성금 전달식에는 박철홍 골드클래스(주) 회장, 박흥철 광주사랑의열매 사무처장, 김동진 광주대학교 총장, 김경태 광주대학교 대외협력처장, 송창영 광주대학교 교수, 김동기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대표가 참석하여 기부의 의미를 함께 나누었다.
이날 전달된 장학기금은 저소득층 생계 및 장학금 지원 등 생활안정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박철홍 회장은 “광주대학교 저소득층에게 작은 도움이 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뜻깊은 순간이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이웃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기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다.”고 말했다.
김동진 광주대학교 총장은 “골드클래스의 아낌없는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장학기금은 우리 대학 학생들에게 더 나은 학문적 환경을 제공하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줄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골드클래스는 이번 장학기금 전달 외에도 복지기관에 차량을 후원하거나 나눔명문기업 가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골드클래스의 지속적인 나눔은 지역사회에 나눔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더 많은 이들이 기부와 봉사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게끔 한다. 이러한 활동들은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나눔 문화 확산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