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스키즈 멤버들 개성 살린 유닛곡 .데뷔 7주년 싱글 발매 - '믹스테이프 : 도미네이트'…타이틀곡은 '자이언트'
  • 기사등록 2025-03-21 09:40:59
기사수정

그룹 스트레이 키즈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연합뉴스[전남인터넷신문]스트레이 키즈가 멤버들의 유닛(소그룹) 곡을 담은 새로운 싱글로 데뷔 7주년을 자축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스트레이 키즈가 21일 오후 1시 디지털 싱글 '믹스테이프 : 도미네이트'(Mixtape : dominATE)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믹스테이프 : 도미네이트'는 스트레이 키즈가 오는 25일 데뷔 7주년 기념일을 맞아 팬들을 위해 발표하는 싱글이다.


싱글에는 타이틀곡 '자이언트'(GIANT) 한국어 버전과 유닛 곡 4곡 등 다섯 트랙이 실렸다. 타이틀곡은 일본 정규 2집 수록곡을 한국어 가사로 녹음했다.


창빈과 아이엔은 '버닝 타이어스'(Burnin' Tires)에서 박력 있는 랩과 감미로운 보컬을 들려준다. 리노와 승민은 '시네마'(CINEMA)로 조화로운 목소리를 뽐낸다.


'트루먼'(Truman)에서는 한과 필릭스가 강렬한 랩을, '이스케이프'(ESCAPE)에서는 방찬과 현진이 성숙하고 감각적인 분위기의 곡을 선보인다.


이들은 오는 27∼28일 칠레 산티아고에서 재개되는 월드투어 '도미네이트'에서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번 월드투어는 전 세계 34개 지역을 순회하는 일정으로, 7월 말까지 라틴 아메리카, 북아메리카, 일본, 유럽 등지의 대형 스타디움 공연장을 찾는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투어로 관객 총 220만명을 모으며 단일 투어 기준 'K팝 역대 최다 모객' 기록을 세울 것으로 전망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4001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  기사 이미지 포토1 - 물 위에 동백 꽃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