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1회 경기경찰청장배 배드민턴대회 열려
  • 기사등록 2010-07-04 19:15:36
기사수정
 
경기경찰청장(치안정감 윤재옥)은 직원간 단합과 우의을 도모하고 체력증진과 건전한 여가선용으로 역동적으로 살아 움직이는 조직문화와 신명나는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제1회 경기청장배 배드민턴대회」를 7. 4(일) 수원 만석공원 배드민턴 전용구장에서 복식 173개팀 346명이 출전한 가운데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하였다.

윤재옥 청장은 대회사에서 배드민턴를 통하여 동호회원간 우의와 화합을 다지고 그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려, 이렇게 만들어진 에너지를 고객중심의 경찰상을 정립하고 선진인류경찰로 도약하자고 당부했다.

이 대회는 청장과 교육생과의 간담회시 교육생의 건의로 열리게 되었으며 대회는 복식으로 30대․40대․50대 연령별 각 ABCD급별로 구분하여 12개급에서 경기가 열렸다.

한편 종합결과에서는 00점을 획득한 00서가 종합우승을 차지했으며, 2위는 00점을 차지한 00서가 , 3위는 00서가 차지했다.

특히 출전한 선수들은 사랑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즉석에서 성금을 모금하여 불우이웃에게 써달라며 한국절단장애인협회에 전액 전달했다.

경기경찰청은 1회 경기청장배 배드민턴대회를 계기로 동호회 활동으로 체력증진은 물론 사랑나눔도 적극 실천하여 국민에게 봉사하는 경찰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대회를 이어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7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