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유화)은 23일 상생경영 활동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상생경영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상생경영 우수기업 인증제도는 지역사회와 협력사에 대한 상생경영 실적을 평가하는 제도로, 한국경영인증원의 심사를 통해 인증이 부여된다. 해당 인증은 ‘지역사회 상생’과 ‘협력사 상생’ 부문으로 나뉘며, 공단은 ‘지역사회 상생’ 부문에서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지역사회 상생 부문은 △우수 지역상생 프로그램 1건 이상 보유 △상생경영 운영체계의 기준 적합성 등 세부 요건을 충족해야만 인증을 받을 수 있다.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체육시설을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온 점과 상생경영을 위한 체계적인 운영 관리의 적정성을 인정받아 전국 시설관리공단 최초, 국내 세 번째로 해당 인증을 획득하는 성과를 이뤘다.
김유화 이사장은 “이번 상생경영 우수기업 인증은 공단의 지역사회 공헌 노력을 인정받은 값진 성과”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며 지속 가능한 상생경영을 실천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도시미화, 체육시설 및 공영주차장 운영 등 다방면에서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상생 협력을 도모하며 다양한 사회적 가치 창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4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