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영광시니어클럽은 2024년 KT&G 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차량 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레이(KIA) 차량을 지원받았다.
KT&G 복지재단은 사회복지 현장에서 효율적이고 신속한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매년 기동성이 우수한 1,000cc 미만 경차를 지원하고있다.
영광시니어클럽은 이번에 지원받은 차량을 통해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맞춤형 일자리를 제공하고, 노인일자리사업 참여자 및 수요처의 현장 점검, 신규 일자리 발굴 등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영광시니어클럽은 2022년 12월 영광군으로부터 사회복지법인 난원이 위탁받아 운영 중인 노인일자리 전담기관으로, 어르신들이 활기차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일자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헌기 관장은 "사업 추진에 필요한 차량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차량 지원은 직원들의 사기 진작에 기여함은 물론, 노인일자리사업에 참여하는 어르신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전라남도 노인일자리 종사자 워크숍에서 우수기관 선정이번 수상은 영광시니어클럽이 2024년 한 해 동안 추진한 다양한 노인일자리 사업과 지역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은 결과입니다. 영광시니어클럽은 2025년에도 전년도 대비 약 20% 이상의 일자리를 추가 창출하며 더 많은 어르신들에게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일자리 기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또한, 신규 사업 발굴과 활성화를 통해 지역사회의 경제적·사회적 성장을 도모하고자 다방면에서 노력할 것입니다.
영광시니어클럽은 노인일자리 참여자 모집을 오는 12월 3일(화)부터 20일(금)까지 진행하며, 방문 또는 전화(061-353-1232)를 통해 관련 상담이 가능하며 이번 모집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더 나은 사회참여와 경제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3332